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 메뉴

우리동소식

  • 다산동주민센터
  • 우리동네이야기
  • 우리동소식
2017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일정 안내

*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1.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발급출력하여 예비소집일에 직접 제출하던 기존 방식에서,
   
     취학통지서 출력없이 온라인으로 제출하도록 한 서비스

     *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한 후에도 출력은 가능
   
     * 예방접종안내문방과후 돌봄서비스 수요조사서도 함께 제공

  2. 이용방법 :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을 거쳐 취학통지서를

                        발급받은 후, 각 초등학교에 온라인으로 취학통지서 제출

  3. 서비스기간 : 2016.12.1(목) 10:00 ~ 12.14(수) 18:00

  4. 이용가능자 : 2017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0.1.1~2010.12.31사이에 출생한 아동)

      * 서비스 미이용자는 12.15~12.20(6일간) 우편 및 인편을 통하여 전달예정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고병원성 AI 대비 행동요령 안내입니다.
다음글 2016년 4분기 주민등록특별사실조사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