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 메뉴

우리동소식

  • 명동주민센터
  • 우리동네이야기
  • 우리동소식
공공시설 대관 이용 안내
명동주민센터 3층 강당 공공시설 대관 이용 안내하오니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 대관시설 : 명동주민센터 3층 강당 (83㎡)
○ 시설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0길 3
○ 이용시간 : 평일 18:00~21:00 / 주말 10:00~18:00 (1일 최대 3시간)
○ 이용자격
 - 서울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개인 및 주소지가 되어있는 단체
 - 서울시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직장/학교 등에 재직/재학 중인 자
○ 수용인원 : 30명
○ 예약기간 : 시설 이용일로부터 3주 전부터 3일 전까지 예약 가능
○ 예약횟수 : 1팀당 주1회 예약 제한
○ 비치장비 : 빔프로젝터, 스크린, 책상, 의자
○ 주차시설 : 없음
○ 구비서류 : 이용당일 예약자 본인 신분증 지참 및 서약서 징구

※ 주의사항
 - 본 공간은 업무 및 프로그램 공간으로 이용되고 있으므로, 대관 전 심사가 필요합니다.
 - 일정확인을 위해 예약 전 전화 확인 필수 (명동주민센터 ☎ 02-3396-8484)
 - 시설 이용시간은 현장 설치, 준비 및 철거 시간을 포함한 시간입니다.

※ 사용허가 제외 및 취소사유
 - 정치적인 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 종교활동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 기타 공공질서와 선량한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경우
 - 자치회관의 시설 및 설비 등을 훼손할 우려가 있는 행사
 - 행위의 제한
  · 흡연, 음주 또는 취식 행위
  · 고성 및 난무 등 다른 시민에게 지장을 주는 행위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공인(청인) 등록 및 폐기 공고
다음글 12월 명동배움터 프로그램(나만의 영상 제작법, 크리스마스 소품 공예) 수강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