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 메뉴

우리동소식

  • 명동주민센터
  • 우리동네이야기
  • 우리동소식
응답소 현장민원 홍보
□ 응답소 현장민원 운영 안내

   간편한 신고~신속한 처리~!!
   생활불편 신고사항 응답소가 해결해드립니다!
   언제든지 120만 누르세요!


- 상담시간 : 365일 24시간

- 신고방법 : 전화 120 , 응답소 홈페이지 (http://eungdapso.seoul.go.kr/) ,
                 스마트폰 앱(서울스마트불편신고
)

- 신고분야 : 생활불편 현장민원
                 (불법주정차, 도로시설물 파손, 쓰레기무단투기, 하수시설, 노상적치물 등)


 * 문의전화 : 중구청 감사담당관 (☎ 3396-4422)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마을축제 주민기획단 ‘명동 축제 짝궁’ 모집
다음글 주민등록 무단전출자 최고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