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든든한 내편중구뉴스

보도자료

김길성 서울특별시 중구청장 취임식 개최

  • 분류
    기타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3396-4502)
    보도일
    2022.07.01
    작성자
    홍인표
    조회수
    155
김길성 서울특별시 중구청장 취임식 개최 
'하나되는 중구, 함께하는 중구' 구정목표 제시

김길성 신임 중구청장이 7월 1일 오후 3시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취임식을 갖고 민선 8기 중구청장으로서의 출발을 알렸다. 
취임식에는 지상욱 당협위원장, 박성준 국회의원, 최명옥 인수위원장, 정동일 자문위원장, 시·구의원, 중구민 등 모두 1천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취임식은 무엇보다 모두가 하나되는 원팀을 이루어 '중구민 모두가 주인'이라는 주제로 지역민이 직접 문화공연 등에 기획·참여하는 등 내실있게 꾸려졌다. 
특히 어린이부터 청년, 학부모, 상인, 어르신까지 각계각층의 주민이 김길성 구청장에게 바라는 점을 5분 영상으로 담아 상영하는 시간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청구동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사장님은 다산로 개발에 대한 기대감을, 방산시장에서 제조업을 하는 분께서는 시장 활성화를, 다산동 청년대표는 청년 일자리와 주택공급을, 약수동 어르신은 노인복지 확대를 간절히 부탁하는 등 앞으로의 기대와 바람을 구청장에게 진솔하게 전달했다. 
민선8기 김길성 호는 전 직원이 합심해서 1년 365일 활기찬 중구가 되기 위한 구정방향으로 ▲숲·사람·건물이 하나되는 중구 ▲남녀노소 행복한 복지 중구 ▲사람이 돌아오는 교육 중구 ▲활기가 넘치는 경제 중구 ▲구민이 주인되는 중구로 정하며 힘차게 출발했다.  
김길성 구청장은 "뜨거운 성원으로 저를 구청장의 자리에 세워주신 주민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12만 2천 구민께서 보내주신 기대와 염원이 모두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일하겠다"며 "주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나뉜 마음을 하나로 모아 '하나되는 중구, 함께하는 중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