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든든한 내편중구뉴스

보도자료

5월, 감사의 마음 담아 색종이 카네이션 접어요..종이접기 프로그램 운영

  • 분류
    교육
    담당부서
    교육정책과 교육지원센터(3396-4698)
    보도일
    2024.04.23
    작성자
    김소영
    조회수
    148
가정의 달 종이접기 프로그램 운영
5월, 감사의 마음 담아 색종이 카네이션 접어요
색종이에 감사의 마음을 꼭꼭 눌러 담아 정성스럽게 카네이션을 만들어보자.
서울 중구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창의력이 쑥쑥! 종이접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5월 3일에는 미취학(7세)·초등학교 1~3학년 아동 15명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팝업카드 만들고 감사의 편지 쓰기’가 마련된다. 5월 11일에는 가족 10팀이 참여하는 ‘카네이션 종이 액자 만들고 가족에게 편지쓰기’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전 세계에‘K-종이접기’ 문화를 전파하고 있는‘종이문화재단’에서 전문 강사를 파견하여 카네이션 만드는 법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중구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4월 22일부터 할 수 있다. 
오는 5월 한 달간 중구교육지원센터 지하 1층 상상공작소에는 <카네이션 만들기 팝업존>이 조성된다. 누구나 자유롭게 이곳을 방문해 카네이션을 접어볼 수 있다. 
5월 말에는 부모와 자녀가 소통하고 협업하는 프로그램, <전지적 가족시점>이 운영된다. 대상은 초등 저학년 자녀를 둔 가족 10팀~ 15팀이다. 자세한 일정과 신청 방법은 중구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5월 이후 확인할 수 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