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든든한 내편중구뉴스

보도자료

종이문화재단 & ㈜ 종이나라...종이접기 · 색칠놀이 도서 2만 권 중구 어린이집 전달

  • 분류
    복지
    담당부서
    가족정책과 보육지원팀(3396-5417)
    보도일
    2024.06.23
    작성자
    김소영
    조회수
    29
종이문화재단 & ㈜ 종이나라...종이접기 · 색칠놀이 도서 2만 권 중구 어린이집 전달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지난 11일 종이문화재단(이사장 노영혜)과 ㈜종이나라(총괄사장 정규일)로부터 아동도서 22,341권을 후원받고 전달식을 가졌다. 
후원받은 도서는 영유아기 누구나 접해보는 색칠놀이, 종이접기와 관련된 것들로 중구 내 어린이집과 중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등 66곳에 나누어 비치될 예정이다. 홍순옥 중구어린이집연합회장과 김미숙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부회장이 전달식에 참석했다.
노영혜 종이문화재단 이사장은“이번 도서 기부를 시작으로 중구 내 어린이집 교사들을 위한 종이접기 강사와 교육을 지원하고 종이접기 작품 전시회를 여는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겠다”고 했다.
김길성 중구청장은“2만 권이 넘는 도서를 흔쾌히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이 따뜻한 나눔이 어린이들의 정서발달과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최근 ㈜종이나라 정도헌 회장은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뚜렷한 자에게 수여하는 은탑산업훈장을 받았다. 종이문화재단과 ㈜종이나라는 지난 20년 간 중구에서 설명절 맞이 사랑의 떡국을 나누는 등 중구와도 기부를 통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