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든든한 내편중구뉴스

보도자료

제7기 부(모)자(녀)공감 아카데미 운영

  • 분류
    null
    담당부서
    교육체육과 평생교육팀(☎3396-4673)
    보도일
    2015.03.12
    작성자
    이유리
    조회수
    747
행복한 아이로 키우자
제7기 부(모)자(녀)공감 아카데미 운영


ㅇ 4월 9일~5월28일까지 8주동안 매주 목요일마다 열어
ㅇ 숭의여대 평생교육원과 공동 운영
ㅇ 3월27일까지 선착순 100명 모집


중구(구청장 최창식)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4월 9일부터 제7기 부(모)자(녀)공감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부자공감 아카데미는 ‘행복한 아이로 키우자’를 목표로 아동의 성장발달 시기에 적절한 맞춤형 부모교육과 창의인성 인재로 키우기 위한 자녀 양육법, 자녀들을 위한 자기주도학습과 공부의 참의미를 일깨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관내 관-학 평생교육 네트워크 사업 일환을 숭의여대 평생교육원과 공동으로 운영하며, 4월 9일부터 5월28일까지 8주간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30분까지 90분간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아동심리학자로 최근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손석한 연세대학교 대학원 의학박사를 비롯해 전중환 심리학 박사, EBS영어강사로 알려진 이근철 굿모닝팝스 진행자, 정진홍 아산나눔재단 이사장, 이덕모 서대문자연사박물관 관장, 김경일 심리학과 교수, 이명현 천문학 박사, 곽금주 아동심리학 박사 등이 강사로 나서 행복한 자녀와 부모의 역할, 자녀와의 열린대화를 통한 소통 방법 등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 보따리를 푼다.

부자공감 아카데미는 중구에 거주하거나 중구 소재 학교에 다니고 있는 초ㆍ중학생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3월27일(금)까지 선착순으로 100명을 모집한다. 중구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e-lifelong.junggu.seoul.kr)에서 신청하거나 전화로 구청 평생교육팀(☎ 3396-4673)에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1만원이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