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든든한 내편중구뉴스

보도자료

중구, 2024년 ‘보육인의 날’ 행사 개최

  • 분류
    일반행정
    담당부서
    가족정책과(3396-5412)
    보도일
    2024.12.20
    작성자
    이지원
    조회수
    65
중구, 2024년 ‘보육인의 날’ 행사 개최
 
ㅇ 보육인의 날 행사에서 보육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교직원 24명 표창
ㅇ 보육 교직원과 함께 신뢰받는 보육환경 조성 위해 최선 다할 것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지난 19일 신당누리센터 대강당에서 ‘보육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보육인의 날 행사는 보육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보육 교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어린이집 교직원 3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는 축하와 격려 시간으로 어린이집 원장 및 우수 보육교직원 등 24명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이어진 2부 행사는 화합과 소통을 주제로 장기자랑과 게임, 초대가수 공연을 통해 보육 교직원을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시키는 시간을 가졌다.
중구 관내에는 총 65개소 어린이집이 운영되고 있으며 1,047명의 교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구는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의 처우 개선을 위해 교사 복리후생비, 스승의 날 격려금 등 수당 지급, 대체교사 및 조리사 인건비 등 어린이집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한 해 동안 아이들의 안전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오늘 행사를 통해 에너지를 충전하면 좋겠다”라며 “보육교직원들과 함께 신뢰받는 보육환경 조성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중구가 되기 위한 기반을 튼튼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