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든든한 내편중구뉴스

보도자료

연말연시 전통시장 빅세일 행사

  • 분류
    경제
    담당부서
    시장경제과 전통시장팀(3396-5055)
    보도일
    2015.12.15
    작성자
    신성영
    조회수
    859

연말연시 전통시장 빅세일 행사

중구(구청장 최창식)는 연말연시 소비 촉진을 위해 K-Sale day와 연계한‘전통시장 연말 大 행사’를 관내 8개 전통시장에서 12월25일까지 개최한다.

국내 주요 유통업체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통합쇼핑 행사인 K-Sale day는 국내 전통시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프렌차이즈 등 500여개 국내 유통업체가 참여하는 대규모 통합 쇼핑행사이다.

지난 9월에 개최된 메르스 극복 판매촉진 행사에 이어 이번 행사에도 평화·동평화·남평화·신평화·통일상가 등 동대문권 5개 전통시장이 공동으로 행사에 참여한다.

5개 동대문권 전통시장은 12월25일까지 청계천 오간수교 다리위에 대형트리를 설치하고 고객소원달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장에서 판매하는 의류·잡화 등 특판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전통시장을 이용해 주신 감사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동대문 의류도매시장인 테크노상가는 행사기간내 20만원 이상의 의류를 구매한 고객 200여명을 대상으로 커피포트, 다리미, 그릇 등의 경품권을 증정한다.

남대문시장내 숭례문수입상가는 2만원이상 구입고객 선착순 1,000여명에게 온누리상품권, 라면세트 등 경품권을, 신중부시장은 5만원이상 구입고객 선착순 700여명에게 재래김을 증정한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