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든든한 내편중구뉴스

보도자료

서울중앙시장 ‘해피 프라이데이’ 즐겨라!

  • 분류
    경제
    담당부서
    시장경제과 전통시장팀(3396-5054)
    보도일
    2016.11.11
    작성자
    신성영
    조회수
    508

서울중앙시장 ‘해피 프라이데이’ 즐겨라!

불금 서울중앙시장에서는‘해피 프라이데이’행사가 열린다.

중구(구청장 최창식)와 서울중앙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및 서울중앙시장 상인회는 11월11일(금)부터 12일(토)까지‘해피 프라이데이’행사를 개최해 100여개의 많은 점포가 참여하는‘Hole Sale전’과‘아시안 푸드전’을 운영한다.
 
‘해피 프라이데이’행사의 최대 이벤트는 시장 내 100여개 점포가 참여해 1개 점포마다 최소 1품목씩 20~50% 세일 또는 균일가로 판매하는‘Hole Sale전’이다.

세일 행사에 참여하는 점포에는 할인율이 표시된 안내 포스터가 부착되어 있으며, 시장방문 고객에게 경품권 추첨을 통한 다양한 상품도 지급한다.

농산물, 수산물, 돈·닭부산물 등 서울중앙시장의 다양한 식재료들과 생필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오후 5시부터 9시까지는 보리밥·포목부 사거리와 어울쉼터 앞에서 서울중앙시장을 대표하는 먹거리와 아시안 푸드를 맛 볼 수 있는‘아시안푸드전’도 운영된다.

서울중앙시장에서 가공·판매되는 신선한 돈·닭부산물을 활용한 곱창, 닭발, 족발 등 대표 먹거리들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으며, 아시아 쉐프와 상인들이 함께 만드는 카레, 만두, 쌀국수 등의 5개국(인도, 베트남, 태국, 일본, 중국) 아시안 푸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는 성공한 상인들이 실업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 서울중앙시장 상인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주는 ‘HOF&HOPE 새 희망 맥주DAY’도 진행된다. 서울중앙시장 미곡부 일대에서 취업준비생 및 관심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안주를 단돈 만원으로 구입하면 생맥주를 무한 제공하고, 덤으로 버스킹 공연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장 내 중앙통로에서 다양한 문화체험행사 및 축하공연 등 즐길거리도 제공된다.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가구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가구 DIY 체험, 핸드드립 커피, 칵테일, 와인을 직접 만들고 시음해 볼 수 있는 먹거리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오후 6시부터 8시까지는 어울쉼터 앞에서 버스킹 공연 등 축하공연을 진행하여 가을밤을 밝힐 예정이다.

또한 시장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라디오 공개방송으로 전체 행사를 안내하고 시장을 홍보한다.

최창식 구청장은“비록 이틀 간의 짧은 시간이지만, 서울중앙시장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이 즐겨찾는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많이 방문해 저렴한 가격에 장도 보시고 다양한 문화체험행사 및 먹거리도 즐겨달라”고 요청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