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든든한 내편중구뉴스

보도자료

㈜투데이아트, 드림하티사업 협약체결

  • 분류
    복지
    담당부서
    필동주민센터(3396-6602)
    보도일
    2016.12.13
    작성자
    신성영
    조회수
    254

㈜투데이아트, 드림하티사업 협약체결

㈜투데이아트(대표 : 박장선)는 지난 12월8일 필동주민센터와 중구 드림하티사업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투데이아트는 매년 2천만원씩의 성금?품을 5년간 총 1억원을 지원하기로 하였으며, 이 성·금품은 필동지역의 저소득 계층 및 도움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가정을 위해 사용된다.

중구 필동에 위치한 광고전문업체 ㈜투데이아트를 운영하고 있는 박 대표의 통 큰 기부는 동 단위에서 후원하는 규모로는 큰 편이다.

평소 기부자로서 형식적인 절차없이 필동지역의 주민들을 위해 꾸준히 후원을 해왔던 박 대표는 이번 후원도 주위로 알려지길 꺼려했다.

박장선 대표는 “일시적인 후원보다는 정기적으로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도와드리는 문화를 정착시켜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싶다”라며 “주변에 뜻을 같이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함께 동참하는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홍규 필동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가까운 이웃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려 애쓰시는 박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후원 대상자 선정시 필동드림하티위원회 분들의 의견을 들어 값있게 쓰일 수 있도록 방향을 설정할 것”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