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 메뉴
전체메뉴 닫힘

종합민원안내

민원편람

  • 빠른민원
  • 종합민원안내
  • 민원편람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민원편람(민원서식) 상세 : 민원명, 담당부서, 문의전화, 신청방법, 수수료, 처리기간, 처리절차, 근거법령, 구비서류,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민원24로 구성
사무명 건물사용명세서 신고(주민세 사업소분 관련)
담당부서 세무2과 문의전화 02-3396-5244
신청방법   수수료  
처리기간 즉시
처리절차 -서류제출시: 방문,우편, 이메일, 팩스(02-3396-8716)
-인터넷신고시 : ETAX(아래 민원24링크 참고)
근거법령 지방세법 제84조(신고의무) 및 서울특별시 시세조례 제10조(신고의무)
구비서류 건물사용명세서(첨부파일 참고)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건물명세서신고_상세내역_일괄등록양식.xlsx 바로보기

2024년 건물사용명세서.hwp 바로보기

민원24 https://etax.seoul.go.kr/jsp/BuildingForUseSingoAction.tran?gnb_id=020402&lnb_id=020402&gl_gubun=g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기타유원시설업 신고사항 변경신고
다음글 체육시설업 휴업(폐업) 통보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