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 메뉴
전체메뉴 닫힘

종합민원안내

민원편람

  • 빠른민원
  • 종합민원안내
  • 민원편람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민원편람(민원서식) 상세 : 민원명, 담당부서, 문의전화, 신청방법, 수수료, 처리기간, 처리절차, 근거법령, 구비서류,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민원24로 구성
사무명 지방세 과세표준 수정 신고
담당부서 세무1과 문의전화  
신청방법 방문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즉시
처리절차 수정 신고서 제출 → 접수 → 검토 → 고지서 발급
근거법령 「지방세기본법」 제4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8조
구비서류 1. 수정한 내용을 증명하는 서류(종전의 과세표준 신고서에 첨부한 서류가 있는 경우에는 이를 수정한 서류를 포함함)
2. 수정신고사유를 증명하는 서류(과소신고가산세 구분 관련)
발급물내용 고지서
첨부파일

[별지 제13호서식] 지방세 과세표준 수정신고서(지방세기본법 시행규칙).hwp 바로보기

민원24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유가보조금 신청
다음글 동물등록 신청서(변경신고서)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