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 메뉴
전체메뉴 닫힘

종합민원안내

민원편람

  • 빠른민원
  • 종합민원안내
  • 민원편람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민원편람(민원서식) 상세 : 민원명, 담당부서, 문의전화, 신청방법, 수수료, 처리기간, 처리절차, 근거법령, 구비서류,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민원24로 구성
사무명 옥외광고물 관리자 변경 신고서
담당부서 도시디자인과 문의전화  
신청방법 방문, 우편, 팩스, 이매일, 민원24 수수료 5,000원
처리기간 즉시
처리절차 신고서 제출 → 접수 → 검토 → 결재 → 허가증 발급
근거법령 옥외광고물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제3조(광고물등의 허가 또는 신고)
동법 시행령 제9조제3항(변경허가 및 변경신고의 절차)
구비서류 1. 광고물 관리자 변경신고
2. 변경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류
발급물내용 옥외광고물 표시 허가(신고)증명서
첨부파일

[별지 제3호서식] 광고물 관리자 변경 신고서.pdf 바로보기

[별지 제3호서식] 광고물 관리자 변경 신고서.hwp 바로보기

민원24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