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 메뉴
전체메뉴 닫힘

종합민원안내

민원편람

  • 빠른민원
  • 종합민원안내
  • 민원편람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민원편람(민원서식) 상세 : 민원명, 담당부서, 문의전화, 신청방법, 수수료, 처리기간, 처리절차, 근거법령, 구비서류,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민원24로 구성
사무명 건강기능 식품 영업신고사항 변경신고서
담당부서 보건위생과 문의전화  
신청방법 보건소 1층 위생과 민원실 방문 수수료 소재지 변경시 26000/ 소재지외 변경 9300/ 대표자 변경시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당일처리
처리절차 구비서류확인→접수→전산처리→영업신고증교부(3시간이내처리 / 대기민원많을시 지연될수 있음)
근거법령
구비서류 ① 건강기능식품 영업신고사항 변경신고서
② 방문자 신분증 ③임대차 계약서(소재지 변경시) ④ 변경사항 증빙서류
※ 대리방문 개인일 경우 : 위임장,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인감도장 미지참시 위임장 + ①번서류에 인감도장 날인되어야 함.)
※ 대리방문 법인일 경우 : 위임장(법인(사용)인감 날인),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인감도장 미지참시 위임장 + ①번 서류에 법인(사용)인감 날인 (사용인감날인의 경우 사용인감계 추가)
★ 대표자가 올 경우도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반드시 필요함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별지 제13호서식] 건강기능식품 영업신고사항 변경신고서(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hwp 바로보기

민원24 http://www.minwon.go.kr/main?a=AA020InfoCappViewApp&CappBizCD=14700000498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자동차의무보험과태료 이의신청서
다음글 조리사 면허 기재사항 변경 신청서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