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 메뉴
전체메뉴 닫힘

종합민원안내

민원편람

  • 빠른민원
  • 종합민원안내
  • 민원편람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민원편람(민원서식) 상세 : 민원명, 담당부서, 문의전화, 신청방법, 수수료, 처리기간, 처리절차, 근거법령, 구비서류,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민원24로 구성
사무명 주민등록정정(말소) 신고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문의전화 02-3396-4564
신청방법 방문(본인,대리인),인터넷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즉시
처리절차 정정(성명,세대주변경 등)/거주불명등록 신고->기재사항 확인 후 처리
근거법령 주민등록법제13조,동법시행령제13조, 제20조
구비서류 본인신분확인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별지 제9호서식] (정정¸ 말소¸ 거주불명)등록신고서(거주자용 및 영주귀국자용)(주민등록법 시행령).hwp 바로보기

[별지 제9호의2서식] (정정¸ 말소¸ 거주불명)등록신고서(재외국민용)(주민등록법 시행령).hwp 바로보기

민원24 https://www.gov.kr/mw/AA020InfoCappView.do?HighCtgCD=A01010&CappBizCD=13100000010&tp_seq=01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사도개설(신설,변경 등) 허가 신청 안내
다음글 교통유발부담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