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 메뉴
전체메뉴 닫힘

종합민원안내

민원편람

  • 빠른민원
  • 종합민원안내
  • 민원편람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민원편람(민원서식) 상세 : 민원명, 담당부서, 문의전화, 신청방법, 수수료, 처리기간, 처리절차, 근거법령, 구비서류,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민원24로 구성
사무명 ■ 지방세기본법 시행규칙[별지 제7호서식] <개정 2018. 12. 31.>-송달장소 변경 신청서
담당부서 세무2과 문의전화  
신청방법 서면제출 수수료  
처리기간 접수 즉시
처리절차
근거법령
구비서류
발급물내용  
첨부파일

[서식 7] 지방세 서류 송달장소(신고서¸ 변경신고서).hwp 바로보기

[서식 7] 지방세 서류 송달장소(신고서¸ 변경신고서).pdf 바로보기

민원24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임대사업자 등록신청
다음글 옥외광고물 관리자 변경 신고서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