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버튼

중구소개

보도자료

  • 중구소개
  • 알림마당
  • 보도자료
프린트
보도자료 상세 : 제목, 분류, 담당부서, 보도일, 작성자,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소상공인 판로 확보 지원 ‘행복 나눔’ 개최
분류 경제 담당부서 도심산업과 소상공인지원팀(3396-5593)
보도일 2023-09-10 작성자 김소영
조회수 71
중구, 소상공인 판로 확보 지원 ‘행복 나눔’ 개최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의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행복 나눔’이 오는 9월 13일(수)~9월 15일(금)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덕수궁 돌담길 따라 펼쳐진다.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판로 확보를 돕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서울상공회의소 중구상공회가 주관하고 중구가 후원한다.

중구 내 중소기업, 여성기업 등 100여 개 업체가 참여해 의류,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 중구 대표 제조업의 우수 상품을 선보인다.

중구에는 40여 개의 전통시장과 의류, 조명, 인쇄 등 전통적인 도심 산업을 바탕으로 약 5만 명의 소상공인이 경제활동을 하고 있다. 구는 앞서 8월 7일부터 코로나19 이후에도 경영 정상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소기업·소상공인의 자금난 해소 및 빠른 회복을 위해 약 213억 원 규모의 무담보 특별신용보증을 지원하는 등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을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다.

‘행복 나눔’ 판매전은 오는 10월 25일(수)~27일(금)에도 한 번 더 고객을 찾아간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소상공인들에게 이번 행사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라며,  “앞으로도 중구는 소상공인이 경쟁력을 갖춰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 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중구에 ‘청렴 골든벨’ 울려 퍼져
다음글 황학동 가구거리, 서울시 좋은간판 우수상 영예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02-3396-4954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