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버튼

중구소개

공지사항

  • 중구소개
  • 알림마당
  • 공지사항
프린트
공지사항 상세 : 분류, 제목, 담당부서, 작성자, 작성일, 조회, 내용, 첨부로 구성
주말 민원 제증명 발급 및 민원처리 신청 서비스 중지 안내
분류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정상훈 작성일 2014-12-16
조회 1,219

각종 제증명 발급 정보시스템의 정보보안강화를 위한 DB암호화 작업으로 민원 제증명 발급 서비스와

위 정보시스템과 연동된 홈페이지 일부 서비스가 중지되오니 이용자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

 ㅇ 서비스 중지 기간 : 2014.12.20.(토) 07:00 ~ 12.21.(일) 10:00

     * 중지 기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ㅇ 중지 서비스: 인터넷 민원발급(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새올전자민원창구 등

 ※ 중구 관내 민원 제증명 발급은 불가합니다.

첨부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KBS 전국노래자랑 - 중구편 개최 안내
다음글 2014년 LH공사 기존주택 및 신혼부부 전세임대 입주자 모집공고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