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버튼

중구소개

보도자료

  • 중구소개
  • 알림마당
  • 보도자료
프린트
보도자료 상세 : 제목, 분류, 담당부서, 보도일, 작성자,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중구여성플라자, 경단녀 연주단원모집
분류 문화 담당부서 여성가족과 여성정책팀(3396-5403)
보도일 2016-02-17 작성자 신성영
조회수 737

중구여성플라자, 경단녀 연주단원모집


중구(구청장 최창식)가 운영하는 중구여성플라자와 죽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죽 이야기’가 악기 연주가 가능한 여성을 대상으로 ‘J앙상블’단원을 모집한다.


여성평생교육기관인 중구여성플라자는 ‘죽 이야기’와 업무 협약을 맺고 지역복지사업의 일환으로 경력단절 여성들의 연주 하모니를 통해 행복한 가정을 가꾸기 위한 목적으로 창립단원을 모집한다.


새롭게 창단되는‘J앙상블’은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을 문화의 날로 지정하고, <조윤미의 힐링 클래식>공연에 참여해 연주하게 된다. 또한 지역 각종 행사를 비롯한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고, 저소득·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대상으로 악기 레슨을 진행하는 등 지역 문화복지사업에 참여하게 된다.


지난 1월28일 중구여성플라자 5층 다목적홀에서는 중구여성플라자와 ‘죽 이야기’가 함께 개최한 <조윤미의 힐링 클래식>이 약 50여명의 지역 주민이 함께한 가운데 이색적인 콘서트가 펼쳐졌다.


지난 해 12월 첫 공연을 시작한 <조윤미의 힐링 클래식>은 피아노 연주와 함께 곡 해설은 물론 작곡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이야기가 있는 이색 콘서트다. 공연의 주인공인 피아니스트 조윤미는 Russia Saint Petersburg 국립음악원 국제 심포지움, 국제 마스터클래스 통역사로 활동한 실력파 연주자로, 현재는 죽 이야기 음악 감독으로 활약 중이다.


중구여성플라자는 경력 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호텔객실코디, 웨딩컨설턴트, 바리스타 등 맞춤형 무료직업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취업전담기관이다.


중구여성플라자와 ‘죽 이야기’는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고 새롭게 결성되는 ‘J앙상블’단원과 함께 <조윤미의 힐링 클래식>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단원 모집 및 오디션 관련 문의는 중구여성플라자(☎2236-9985) 또는 죽이야기 문화사업부(☎2210-8812)로 하면 된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위기가정 찾아내는 ‘더함복지상담사’ 운영
다음글 취약계층 아동 무료건강검진 실시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02-3396-4954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