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버튼

중구소개

보도자료

  • 중구소개
  • 알림마당
  • 보도자료
프린트
보도자료 상세 : 제목, 분류, 담당부서, 보도일, 작성자,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따스한 손길 담긴 도시락 배달차량 시동
분류 복지 담당부서 복지지원과 맞춤지원팀(3396-5313)
보도일 2016-10-10 작성자 신성영
조회수 616

따스한 손길 담긴 도시락 배달차량 시동


중구(구청장 최창식)는 10월10일(월) 오후 3시 구청 잔디광장에서 ㈜파라다이스와 ㈜지지무역의 후원으로‘복지시설 차량 지원 제막식’을 개최한다.


새로운 배달 차량은 경차 3대와 승합차 2대, 포터 1대로 ㈜파라다이스와 지지무역(주)이 1억원을 후원해 관내 복지시설인 신당, 유락, 중림종합사회복지관과 약수노인종합복지관 4개소에 지원된다.


기존의 배달 차량은 노후화되고 배달과 복지대상자 수송 등 수요를 충족하는데 부족해 신속한 복지서비스를 수행하는데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번에 지원되는 차량은 저소득 주민을 위한 도시락과 밑반찬 배달, 가정방문, 물품 및 복지관 이용대상자 이동지원 등에 활용된다.

도시락과 밑반찬 배달은 신당, 유락, 중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을 맡아 매달 4백여명의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에게 배달된다.


‘2016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의 성금으로 지원되는 이번 차량지원에는 호텔, 게임, 여행, 레저 등 관광산업의 선도기업 ㈜파라다이스와 장충동에 소재한 여성의류 수출전문 의류기업인 지지무역(주)에서 후원한다.

 

최창식 중구청장은 “기업의 통 큰 후원으로 저소득층 어르신들이나 아동들에게 더 신속하고 안전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맞춤형 복지서비스 지원과 함께 훈훈한 기부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첨부파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로 이동 되는 링크가 있는 제목을 제공하는 표
이전글 동대문일대 짝퉁명품 판매한 유통업자 적발
다음글 학생들의 봉사손길로 훈훈한 신당동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02-3396-4954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