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기업 소규모 공동주택 관리 지원사업 신청 재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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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도시 | 담당부서 | 주택과 |
작성자 | 이지환 | 작성일 | 2017-03-22 |
조회 | 313 | ||
1. 귀 아파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서울시는 주택관리업 사회적 기업의 주택관리 역량을 강화하여 맑은 아파트 만들기에 주택관리 사회적 기업을 활용한 소규모 공동주택 관리 시범 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먼저 1차 안내를 하였으나 신청서식의 변경으로 재안내 합니다. 3. 시범사업에 참여하고자하는 입주자대표 및 관리주체께서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2017.3.30.까지 우리 구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사회적기업(예비) 소규모 공동주택 관리 지원 나. 사업기간 : 2017년 ~ 2019년(2년간) 다. 지원대상 : 150세대 미만 소규모 공동주택 단지 (단, 전세대의 80% 이상이 전용 85m2 이하인 단지) ※ 현재 위탁관리 중인 단지는 계약기간이 2017.7.31.까지 종료되는 단지 라. 지원내용 : 단지별 위탁수수료 월 200천원 이내 지원 마. 참여기업 : ㈜푸른환경코리아, ㈜더블루피엠씨 바. 신청방법 : 붙임(신청서) 서식 작성 사. 첨부서류 - 입주자대표회의 결정 회의록 또는 입주민대표를 지정하여 주민 과반수동의 - 위탁관리 기존 계약서 □ 제출방법 가. 팩 스 : 02-3396-9087 나. 전자우편 : 20150124489@junggu.seoul.kr 다. 방문 및 우편 : 서울시 중구 창경궁로 17, 6층 주택과 담당자 이지환 붙 임 : 신청서식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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