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정부24, 무인민원발급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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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일반행정 |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
작성자 | 이혜영 | 작성일 | 2020-09-23 |
조회 | 173 | ||
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오픈 준비로 추석 연휴 기간에 주민등록표 등·초본 교부, 전입신고 등 관련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 중단 기간 : '20. 9. 29.(화) 18시 ~ '20. 10. 4.(일) 24시 중단 서비스 : 「정부24」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27종,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발급 서비스 (전국) ※ 「정부24」 주민등록 일부 서비스(16종) 및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는 9. 29. (화) 20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별 중단 기간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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