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버튼

행정정보

계약현황

  • 행정정보
  • 계약정보공개
  • 계약정보
프린트
계약현황 소개글 계약총괄, 설계변경, 대금지급, 현장관리, 하도급현황 순서로 쓰여졌습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2017년 반입불가 폐기물 대행처리 용역(단가계약)
예정가격 388,075,000 원 최초계약금액 341,546,850 원
낙찰률 88.01% 계약금액 358,415,850 원
계약일자 2016-12-15 계약기간 2017-01-01
계약방법 제한경쟁 준공일자 2017-12-31
계약유형 일반 계약상대자 (주)디에스이앤이
계약사유 소재지
설계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1 2017-12-19 21,738,600 363,285,450 시장정비사업 및 대형생활폐기물(소파, 매트리스 등) 배출증가로 반입불가 폐기물이 증가(청소행정과-37898)
2 2017-12-28 -4,869,600 358,415,850 계약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계약물량과 실제 처리물량간 차이가 발생하여, 그 차이를 반영하여 358,415,850원으로 감액 설계변경하고자 함
대금지급 선 금 0 원
기성금 319,430,190 원
준공금 38,985,660 원
지급총액 358,415,850 원
대가잔액 0 원
담당부서 : 재무과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