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버튼

행정정보

계약현황

  • 행정정보
  • 계약정보공개
  • 계약정보
프린트
계약현황 소개글 계약총괄, 설계변경, 대금지급, 현장관리, 하도급현황 순서로 쓰여졌습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청구동 주민센터 공간개선 설계 및 사후설계관리 용역계약 시행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30,943,000 원
낙찰률 계약금액 30,943,000 원
계약일자 2017-06-05 계약기간 2017-06-05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7-07-04
계약유형 일반 계약상대자 디디스튜디오
계약사유 특정인의 기술·품질·경험·자격이 필요한 조사·설계·특수측량·행사·의상(의류)구매 등의 계약 체결(제25조제1항제4호자목) 소재지
대금지급 선 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30,943,000 원
지급총액 30,943,000 원
대가잔액 0 원
담당부서 : 재무과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