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버튼

행정정보

계약현황

  • 행정정보
  • 계약정보공개
  • 계약정보
프린트
계약현황 소개글 계약총괄, 설계변경, 대금지급, 현장관리, 하도급현황 순서로 쓰여졌습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출력용사무기기 통합관리시스템(MPS) 구축 용역(2차)
예정가격 134,509,320 원 최초계약금액 134,509,320 원
낙찰률 100.0% 계약금액 138,557,320 원
계약일자 2018-12-31 계약기간 2019-01-01
계약방법 제한경쟁 준공일자 2019-12-31
계약유형 일반 계약상대자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주)
계약사유 소재지
설계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1 2019-05-22 2,816,000 137,325,320 중형컬러복합기 2대 추가 임차
2 2019-06-11 1,232,000 138,557,320 중형컬러복합기 1대 추가 임차
대금지급 선 금 0 원
기성금 126,820,210 원
준공금 11,737,110 원
지급총액 138,557,320 원
대가잔액 0 원
담당부서 : 재무과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