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버튼

행정정보

계약현황

  • 행정정보
  • 계약정보공개
  • 계약정보
프린트
계약현황 소개글 계약총괄, 설계변경, 대금지급, 현장관리, 하도급현황 순서로 쓰여졌습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관급자재구매[노후어린이공원 환경개선공사-등의자 등 6종]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5,080,100 원
낙찰률 계약금액 12,539,000 원
계약일자 2022-07-08 계약기간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22-08-07
계약유형 관급자재구매 계약상대자 서울지방조달청
계약사유 소재지
설계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1 2022-08-19 -2,316,000 12,764,100 현장여건에 따른 물량변경
2 2022-09-19 170,000 12,934,100 물량증감
3 2022-09-20 -297,500 12,636,600 현장여건에 따른 물량변경
4 2022-10-05 -97,600 12,539,000 물량 일부 감소
대금지급 선 금 0 원
기성금 1,960,000 원
준공금 10,579,000 원
지급총액 12,539,000 원
대가잔액 0 원
담당부서 : 재무과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