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버튼

행정정보

계약현황

  • 행정정보
  • 계약정보공개
  • 계약정보
프린트
계약현황 소개글 계약총괄, 설계변경, 대금지급, 현장관리, 하도급현황 순서로 쓰여졌습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지출품의[관급자재 구매(다산로16길 외 관내 지선하수관로 정비공사)-PC맨홀]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6,063,000 원
낙찰률 계약금액 12,981,500 원
계약일자 2022-07-15 계약기간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22-12-30
계약유형 관급자재구매 계약상대자 서울지방조달청
계약사유 소재지
설계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1 2022-12-07 6,491,000 12,554,000 시공물량 변동
2 2022-12-14 427,500 12,981,500 시골물량 정산 증
대금지급 선 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12,981,500 원
지급총액 12,981,500 원
대가잔액 0 원
담당부서 : 재무과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