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버튼

행정정보

계약현황

  • 행정정보
  • 계약정보공개
  • 계약정보
프린트
계약현황 소개글 계약총괄, 설계변경, 대금지급, 현장관리, 하도급현황 순서로 쓰여졌습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관급자재 구매(다산동 골목길 재생 환경개선 공사)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16,453,040 원
낙찰률 계약금액 116,417,040 원
계약일자 2023-12-06 계약기간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24-08-31
계약유형 계약상대자 조달청
계약사유 소재지
설계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1 2023-12-22 -36,000 116,417,040 업체 상황을 반영한 관급자재 변경
2 2024-02-15 -36,000 116,381,040 업체 상황 반영한 관급자재 변경
3 2024-05-26 -59,642,480 56,738,560 민원발생 및 현장상황 반영한 관급자재 변경
4 2024-05-26 18,815,000 75,553,560 민원발생 및 현장상황 반영한 관급자재 변경
대금지급 선 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21,695,000 원
지급총액 21,695,000 원
대가잔액 94,722,040 원
담당부서 : 재무과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