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버튼

행정정보

수의 계약현황

  • 행정정보
  • 계약정보공개
  • 계약정보
프린트
계약현황 소개글 계약총괄, 설계변경, 대금지급, 현장관리, 하도급현황 순서로 쓰여졌습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명동 주민센터 공간개선 설계 및 사후관리 용역계약 시행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4,602,000 원
낙찰률 계약금액 14,602,000 원
계약일자 2018-03-23 계약기간 2018-03-23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8-04-06
계약유형 일반 계약상대자 구우건축사사무소
계약사유 관련 법령에 따라 디자인공모에 당선된 자와 설계용역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제25조제1항제4호자목) 소재지
대금지급 선 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14,602,000 원
지급총액 14,602,000 원
대가잔액 0 원
담당부서 : 재무과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