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버튼

행정정보

수의 계약현황

  • 행정정보
  • 계약정보공개
  • 계약정보
프린트
계약현황 소개글 계약총괄, 설계변경, 대금지급, 현장관리, 하도급현황 순서로 쓰여졌습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명동 주민센터 공간개선(건축,기계분야)설계 용역 계약 시행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53,760,000 원
낙찰률 계약금액 68,606,000 원
계약일자 2018-11-23 계약기간 2018-11-26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9-11-30
계약유형 일반 계약상대자 구우건축사사무소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 5천만원 이하로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에 따른 장애인기업과 체결하는 물품의 제조·구매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마목) 소재지
설계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1 2019-08-26 14,846,000 68,606,000 사업계획 변경에 따른 공사범위 변경 및 과업변경 반영
대금지급 선 금 0 원
기성금 68,606,00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68,606,000 원
대가잔액 0 원
담당부서 : 재무과

해당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확인